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티스토리로 2차 도메인을 등록하는 과정에서 각각의 정보가 달라서 이 글을 포스팅 합니다. 여러분 과연 어떤게 올바른 방법일까요?

질문요지 : 도메인구입->무료DNS등록 (네임서버등록 과정에서 1차는 모두 동일, 2차가  125.141.231.179, 222.145.53.20) 으로 차이가 있음, 2차 도메인은 둘중에서 어느 것이 맞는 것일까요?


많은 부문의 포스팅이 다음의 IP로 설정을 요구합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반면 다음의 IP설정 또한 존재합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그래서 제가 Command 창에서 nslookup 을 확인해 보았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역시나 포스팅의 수가 적은 dns2차 주소가 이상하게 나오는 군요. 아마도 저게 올바른 것일지도 모른 다는 생각이 들기도 하지만 끝자리 jp가 마음에 걸리는 군요. 이글을 보시고 프로 블로거님들 정확한 답변 부탁 드립니다.

 

Posted by Columbus

댓글을 달아 주세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Posted by Columbus

댓글을 달아 주세요

  2년단위로 세계 각국에서 개최되는 세계화물처리협회 회의가 국내에서 처음으로 벡스코에서 개최되어 별 생각없이 아침 부터 설쳐대며 벡스코로 향했다. 그런데...

  살다보니 기사에 나오는 날도 있더구만, 그래도 그동안 참석한 Conferrence 중 가장 규모가 큰 회의에 참석하게 되어서 인지 각계의 방송국에서 쉴새도 없이 촬영을 하더구만. 그 덕에 뒷통수라도 기사에 실리게 되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전 세계 해운․항만의 혁신적 발전전략을 논의하기 위한 제29차 ICHCA(세계화물처리협회) 총회가 28일 해운대 벡스코에서 개막됐다.

 부산항만공사(BPA)와 한국해양대학교가 공동 주최해 30일까지 개최되는 이번 총회는 국내에서는 처음 개최되는 것으로, 전 세계 30개국 100여명의 글로벌 물류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이날 오전 개회식을 시작으로 오후에는 ‘21세기 해운 및 무역의 변화’를 주제로 한 심포지엄이 열렸고, 29일에는 ‘해운, 항만, 터미널, 육상 수송망의 혁신’, 30일에는 ‘안전과 보안, 비상 대책’ 등을 주제로 한 심포지엄이 개최된다.

 BPA는 이날 오후 참가회원들을 상대로 부산항의 위상과 북항재개발 사업, 신항 및 배후물류단지 개발계획 등에 대한 소개를 했으며 참석자들은 이에 대해 높은 관심을 보였다.

 또 30일에는 ICHCA 회원들과 함께 운영사와 선사, 화주 등 부산항 관계자들을 초청, ‘부산항 교류의 밤’을 마련하고 만찬이 끝난 후에는 제1회 부산항 축제 개막식에도 참여시켜 부산항을 적극 알릴 계획이다.

 ICHCA는 1952년 해상 화물 등 운송관련 안전과 효율 제고를 목적으로 창립된 NGO 단체로, 전 세계 50개국, 1,000여개 항만 물류관련 기관, 터미널 운영사, 항만장비 제조사 등 항만물류 관련 업․단체로 구성돼 있다.

 산업 전반에 걸친 정보와 기술자료 등을 수집, 회원들에게 제공하며 국제회의와 심포지엄 등을 통해 정보를 교류하는 한편, 2년마다 총회를 열고 있다.

 2006년 제28차 총회는 싱가포르에서 열린 바 있으며 이번 부산 총회를 계기로 한국지부가 설립될 예정이다.

 BPA 관계자는 “이번 총회를 통해 부산항의 물동량이 늘어나고 우리나라 항만물류산업 발전에도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끝

Posted by Columbus

댓글을 달아 주세요